top of page

ABOUT JLSNAP

세계 3대 비치라 불리는 7Km가 넘는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는 스냅촬영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또한 필리핀의 보석, 보홀의 아름다운 바닷속은 전세계 스킨 스쿠버 다이버들이 찾는 여행지이며 아름다운 리조트가 가득한 곳입니다.

 

어디서 찍든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는 없습니다.

 

20년이 넘는 사진 경력을 가진 JL SNAP의 대표는 2005년 여행사 ‘모두투어’의 업체 촬영을 시작으로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보홀, 팔라완, 레가스피지역을 돌아다니며  모두투어 화보와 웹사이트에 담을 사진을 6개월간 촬영하며 필리핀의 매력에 빠져 이주하게 된  포토그래퍼 입니다.

JL SNAP(제이엘 스냅)은 현재 하나투어와 온필여행사 제휴업체이며, 자유여행업체 드보라, 보라카이션 등 수많은 업체와 손잡고 촬영 대행부터, 허니문스냅, 데이트 스냅, 가족사진 등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JLSNAP은 필리핀 공식 법인업체(JL SNAP PHOTOGRAPHY CORPORATION) 

입니다. ​
 

투명한 사진, 생생한 사진을 모티브로 사진의 퀼리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드리려 최선을 다하는  실력있고, 신뢰로 이루어진 업체입니다.

15년간의 필리핀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필리핀의 여러 지역을 잘 알며, 특히 보라카이를 전문으로 하는 스냅촬영 업체입니다.

또한 'Boracay Photographer Association' 정식 등록업체이며, 한국 사업자등록 및 현지 사업자등록 전부 가지고 있는 업체로써, 신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촬영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소중한 여행에 아름다운 스냅 촬영. 믿음과 신뢰로 퀼리티가 다른 JL SNAP을 만나 보세요 ~

JL SNAP CEO JERRY

사무실
bottom of page